일상/[맛집]

[인천 서구 맛집] 광명대창집 인천본점 석남점 여긴 진짜다! 강추 (대창 맛집/인천 맛집/석남동 맛집/찐맛집/가격)

ee2ee2 2022. 6. 4. 23:34
728x90
반응형

 

평소 곱창/막창/대창 등 내장 매니아인 저는...... 광명대창집 본점을 가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진짜 맛있어요. 강추! 대창같은 경우는 느끼한 경우가 많은데 여긴 찐입니다.

 

광명대창집 인천본점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석남동 453-18번지 (가정로 293번길 14-1)
영업시간 :  오후 4시 ~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예약가능)

<석남역에서 충분히 걸어갈 만한 거리입니다>

 

검색해봤을 때, 웨이팅이 항상 있다고 해서 토요일 오후 5시쯤! 방문했습니다.ㅎ

근데 웬걸.. 웨이팅이 하나도 없어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어요!

광명대창집 인천본점 외관

대기할 때, 심심할까봐 두신 것 같은 옛날 놀이? 용품들이 세팅되어있었어요ㅎ

 

광명 대창집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2.05.07 기준)

- 대창 : 14,900원
- 막창 : 15,900원
- 곱창 : 19,000원
- 곱창전골 : 29,000원

내부는 완전 레트로. 안에는 한 6 테이블 정도로 가게 내부는 좀 작았답니다ㅜㅠ 그래서 더 웨이팅이 생기는듯..해요

<광명대창집 본점 내부>

요건 기본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저 양념장이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광명대창집 본전 기본 세팅>

 

맛집 소개글에 쓰려고 열심히 사진을 찍고있었는데 종업원 분이 사진 잘부탁드린다며 페인트 사탕을 주셨어요ㅎㅎ 다른 글에서도 사진을 열심히 찍었더니 사탕을 주셨단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손님 관리에 세심하게 신경쓰는 것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ㅎ

<선물받은 페인트사탕>

 

짠! 드디어 메인입니다. 주문하면 기본으로 마늘과 고추..?가 익혀서 나오고, 곱창도 구워서 나오더라구요!

(참고로 저는 특양 세트인가..? 요걸 먹었답니다. 따로 시키는 것 보다 1000원?2000원 정도 쌌어요!)

그리고 종업원 분이 다 익을 때까지 구워주셔서 편하고 빠르게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더 맛있는 느낌 :)

보이시나요.. 좋은건 크게! 또 먹고 싶어요....... 오늘도 대창 먹은건 비밀...

 

처음에 곱창이 너무 얇은거 같은데...? 싶었지만 입에 넣자마자 곱이 아주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믿고 드셔보세요ㅠㅠ

곱창과 염통
대창과 특양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말해뭐해 최고입니다

최고입니다ㅠ

 

그리고! 배터지지만.... 먹어보고 싶었던 양볶음밥!  가격이 볶음밥치고 너무 비싸길래 고민했지만... 궁금하니까 시켜봅니다... 역시 귀엽게 나오더라구여 마치 라이언

- 양볶음밥 : 13,000원

꼭 시켜먹어야 된다!까진 아니지만 곱창이 살짝 부족하다..? 싶을 때 머그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가격이 넘 비쌉니다ㅠ0ㅠ....

 

볶음밥까지 헤치우고 아주 배부른 상태로 맛있다며 감탄하면서 나왔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그럼, 저는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