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연남동 맛집] 야키토리 미식서울(Missik) : 가성비 좋은 꼬치 오마카세 맛집

ee2ee2 2021. 11. 3. 17:36
728x90
반응형

친구의 추천을 받아 다녀온 미식서울 꼬치 집을 가본 적도 없는데 꼬치 오마카세라니 기대 잔뜩하고 다녀왔다!

[연남동 맛집] 야키토리 미식서울(Missik)
- 서울 마포구 성미산로 189-5 201호


야키토리 미식서울 외관

골목을 꺾으면 바로 보이는 위치라 그리 어렵지 않게 찾았다.
빌라같은 느낌의 건물에 2층에 있는 게 신기했다!

요 표지판 옆 골목으로 들어서면,

입구가 나오고, 2층으로 올라가자마자 보인다!


토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들어서자마자 두 테이블 외에 자리가 가득 차있었다!
다행이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다 : )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예약하고 가세용! 전화나 DM 예약 가능해요 ㅎ)

가게의 설명을 나타내는 팜플렛?이 각 자리마다 놓여있었다.


메뉴판

오마카세 코스 A 2만원
- 꼬치구이 5종(양 향초구이 포함)
- 일품요리 1종

오마카세 코스 B 3만원
- 꼬치구이 8종 (양 향초구이 포함)
- 일품요리 1종
- 식사 택 1 (야끼 오니기리 or missik 마제소바)


오마카세라는 점을 고려하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
B코스를 선택했고, 나는 두명에서 갔기에 식사를 하나씩 주문했다. 둘 다 맛보고 싶기 때문😁

조금 특이했던 점이 자리에 앉으면 음료 먼저 주문하고 메뉴를 주문하라고 안내 해준다!

읭? 했지만 찾아보니 일본식 문화라고 한다.
하지만, 우린 같이 주문했다. 빠르게 선택하고 한번에! (한국인 다 그럴 듯😂)

하우스 사케와 진저 하이볼


하우스 사케와 진저 하이볼!
사케의 맛을 모르는 나는 역시나 그냥 그랬고, 하이볼이 역시나 맛있어!!!!!
그리고, 느끼할 때 먹으라고 준 올리브 :)

바(Bar) 자리에 앉으면 사장님의 꼬치굽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직접 눈 앞에서 구워주신다.
바 자리에 앉아 꼬치굽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정말 바쁘게 꼬치를 뒤집으신다. 그리고 딱 알맞게 구워졌을 때 우리 자리 앞에 놓아주신다.

첫 번째는, 닭다리살 꼬치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10개 먹기 가능

닭다리살 꼬치


두 번째는, 닭가슴살
하나도 안퍽퍽하고 역시나 맛있음

닭가슴살 꼬치


먹는 중간에 나온 일품요리!
먹어보니 감자샐러드에 양파가 들어가있었다. 난 감자샐러드 좋아해서 잘 먹었다^^

일품요리(감자샐러드로 추정)


세 번째는, 츠쿠네
약간 떡갈비 느낌 고기완자? 씹으면 육즙이 떨어진당
저 소스를 찍어먹으라 주셨는데 잘 어울였다.

츠쿠네


중간에 찍어본 매장 안에 액자
매장에 있는 물건+꼬치들이 액자 안에 있었다.


네 번째 꼬치는! 닭껍질?이었던 것 같다.
이 이후로 꼬치 이름을 잘 못들었다.

가져다 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데 주변 소리때문에 잘 안들렸다ㅎㅎ


다섯번째 꼬치 아스파라거스
난 야채구이를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꼬치 코스에 아스파라거스가 한 자리 차지하는거는 조금 아쉬웠다^^

아스파라거스

여섯번째는 양 향초구이!
메뉴판에 특별히 얘만 포함이라고 적혀있는 메뉴였다.
생김새부터 맛있어보여서 가장 기대된 꼬치! 였지만…
기대가 높아서 그런지 살짝 아쉬웠다. 그래듀… 맛있어

양 향초구이


일곱번째 가지꼬치!
야채구이중에 가지꼬치 젤루 좋아

가지꼬치


사실 여기까지 먹고 식사를 가져다 주신다해서 알겠다했는데….! 다른 테이블에 주는 메추리알을 우린 못먹었다구………/ 메뉴마다 사진을 찍어뒀기에 사진첩을 확인해보니 우리 아직 7개 먹었어요~~~~!!!!! 서빙 도와주시는 분께 말해서 메추리알 빼먹었다고 가져다 주셨다.

8번째 꼬치 메추리알
요건 반숙이었다!! 어떻게 반숙꼬치를?! 신기해.. 안느끼하고 입에서 녹음

메추리알

까망베르 치즈! 꼬치 중간에 가져다 주시면서 동영상 찍을 수 있도록 기다려주신다 :)
치즈 한입 술 한입 잘어울린다


식사가 나오기 전, 추가 주문할 꼬치가 있는지 여쭤보신다! 우린 배불렀기에 패쓰-!


이제 식사!!!

미식 마제소바…. 정말 면 탱글탱글하고 존맛탱… 담에 또 가게되면 얘를 2개 시킬 의향도 있다.

미식 마제소바




오니기리.. 노른자 터뜨리는 걸 찍고 싶었다ㅎ
맛있는데 딱 예상되는 맛!
다만, 미식서울은 밥을 구워?주셔서 좀 더 식감이 좋았다ㅎ




우리가 먹은 꼬치 꼬챙이들-*

손님이 한 번에 나가셔서 찍어본 매장 내부


먹고 나오니 어두캄캄했다.




가성비 좋은 꼬치 맛집!
생각보다 분위기 있는 오마카세 집은 아니지만, 소수로 다녀오기 좋은 맛집인 것 같다ㅎ

주변인들에게 추천해 줄 수 있을 정도 :)
좋은 경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