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삼성역 맛집] 노티드 도넛 솔직 후기(줄 서는 맛집/도넛 맛집/디저트 맛집)

ee2ee2 2022. 1. 20. 23:56
728x90
반응형

최근 시작한 맛집 탐방 예능 "줄 서는 식당" 1화에 나오는 노티드 도넛 솔직후기!


처음 노티드 도넛이 오픈했을 때 부터 지금까지 인기가 여전한 도넛 노티드!
최근 맛집예능 줄 서는 식당 1화에도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는 모습에 더욱 가고 싶어졌다ㅎㅎ
평소에도 가보고 싶었지만, 주말엔 줄이 길고... 마침 평일에 시간이 비어서 다녀왔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103길 9 1F
번호 : 070-4143-9377
영업시간 : 10:00 - 21:00

삼성역 8번출구에서 도보 3~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노티드 삼성역점 건물 외관

외관은 무척이나 깔끔했고, 평일 2시쯤 가니 웨이팅이 하나도 없고 널널했다!

들어가자마자 문 앞에 있는 노티드 캐릭터 풍선! 판매중이었다.
이 외에도, 볼펜/그립톡/인형 등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중이었다.

한 쪽에서는 도넛을 열심히 만들고 계셨다.
도넛을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고, 청결에 신경쓴 모습이어서 잘되는 곳은 이유가 있구나.. 싶었다 ㅎ

주문하기 전에 찍어본 도넛들 ㅎ
옆에는 크로와상 / 베이글 / 케이크 등등 종류가 엄청 많았다!
직접 쟁반에 원하는 도넛을 담고 계산하는 방식이고, 도넛이 나갈 때마다 직원 분들이 바로바로 채워주셔서 맘껏 고를 수 있었다 ㅎ

나는 대표 메뉴인 우유크림도넛/바닐라크림도넛을 골랐고, 딸기생크림크로와상 카야크로와상을 골랐다!

* 노티드 대표 메뉴

- 우유크림도넛(3,500원)
- 바닐라도넛(3,000)
대부분 도넛 가격은 3000~4000원 사이 / 크로와상 가격은 4000~5000원 사이로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다.
박스 포장은 3개 이상부터 되고, 2개 이하는 아래와 같이 종이 포장을 해준다!

아메리카노 4000원

하나는 자리에서 맛보고 싶어, 따로 포장했다.
사실 먹고 간다고 하면 쟁반과 포크를 주시는데.. 따로 요청을 안드려서 저렇게 먹었다.
크림이 너무 많아서 손에 묻음 ㅠㅠ 먹고 가실 분들은 꼭 먹고 간다고 하고 쟁반과 포크를 받으시길 ㅎㅎ

노티드 도넛 포장 인증!

3개 포장일 때는 종이컵을 하나 넣어주네요 :)

* 노티드 도넛 솔직 후기

: 다른 도넛들에 비해 크림이 많이 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위 사진처럼 크림도 완전 많음! 흘러 넘침!) 빵도 폭신하다고 해야하나?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었다. (크로와상 맛집이라 해도 될 정도로 크로와상도 맛있어요...!)
다만, 몇시간씩 웨이팅을 하고 이거를 위해 먼 거리를 이동하기에는 굳이..? 라는 생각이 든다. (가격도 비싸..)
마침, 매장 근처에 갈 일이 있는데 한 30분 정도만 기다리면 되겠다! 싶을 때 가보면 좋을 것 같다ㅎㅎㅎ 맛은 있으니!